문화예술탐방 & 불교성지순례
인더스투어 여행사
Tel. : 02-2252-8226
E-mail : thson68@hanmail.net

불교문화탐방

인도네팔불교성지순례

불교는 카필라왕국 태자인 싯다르타가 태어나면서 시작되었다. 카필라왕국은 현재 네팔 카필라바스투에 위치하고 있고 그 근처에 탄생지인 룸비니 동산도 있다. 인도네팔불교성지는 탄생, 성도, 전법, 열반 등 부처의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곳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성도지 보드가야, 첫 설법지인 사르나트의 녹야원, 대림정사가 있던 바이샬리, 죽림정사/칠엽굴/영축산이 있는 라즈기르, 세계 최대 불교대학이 있던 나란다, 기원정사가 있던 쉬라바스티, 붓다가 도리천에서 내려왔다는 상카시아, 열반의 땅 쿠시나라르를 순례한다.

중국 불교성지순례

전한시대부터 불교가 전파된 중국은 수많은 성지와 불교유적지가 있다. 4대 순례지로 지장보살의 성지 구화산, 관음보살의 성지 보타낙가산, 문수보살의 성지 오대산, 보현보살의 성지 아미산이 있다. 또 청해성, 서장, 운남성 등 티벳 불교성지, 미륵과 가섭존자의 성지 계족산, 진신사리의 서안 법문사. 달마대사의 소림사부터 시작하는 선종순례와 국청사에서 시작하는 천태 순례도 불교도에게는 잊지못할 감동의 순례지이다.

동남아시아 불교성지순례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는 여전히 정통 불교국가이다. 수코타이와 아유타야의 아름답고 장엄한 태국성지순례, 황금 불탑의 나라 미얀마, 순수하고 소박한 소승불교의 라오스, 천년 불교의 신비를 간직한 캄보디아, 세계 3대 불교사원 중 하나인 보로부두르가 있는 인도네시아순례, 고승대덕의 원력이 살아있는 대만성지순례 등 어느곳이나 부처의 자비와 가피가 녹아있는 곳입니다.

부탄불교성지순례

부탄은 우리나라에서 거리가 가장 먼 불교국가이다. 그동안 신비에 쌓여있는 부탄이 한국-부탄 수교 3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 순례객에게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있다. 개발과 발전이 국가의 목적이 아니고 국민의 행복이 국가의 최우선 목적이라는 부탄. 해발 3100M에 위치한 탁상사원의 아름다운 광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업장이 녹아내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견적문의

온라인문의

아래 항목에 맞게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